본문 내용 바로가기 퀵존 바로가기 사이트이용안내 바로가기

보도자료

우리나라 최초의 민립(民立)대학! 세계로 뻗어 나가는 조선대학교

조선대학교

보도자료

글번호
126992249
작성자
홍보팀
작성일
2018-12-07 08:54:47.0
조회수
247
체육대학 체육학과 ‘2018년 지산볼링장 장학금 수여식’ 개최

체육대학 체육학과 ‘2018년 지산볼링장 장학금 수여식개최

 

조선대학교(총장직무대리 김재형) 체육대학(학장 이계행) 체육학과(안용덕 학과장)에서는 126일 오전 9시 체육대학 3층 세미나실에서 2018년 지산볼링장 장학금 수여식을 개최했다.

 

이번 지산볼링장 장학금 수여식 지산 볼링장 김평중 대표가 체육대학에 2012년부터 매년 발전 기금을 기탁하면서 이루어졌다. 지난해부터 기부자의 뜻에 따라 지산볼링장 장학금으로 명칭을 정하고 우수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지급하기로 하였다.

 

체육학과에서는 학업성적 우수 학생, 자격증 다수 소지자, 우수선수 분야와 올해 새롭게 만들어진 생활보호 분야 등 4개 분야에서 50여 명의 지원자 중 선발된 10명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

 

김평중 대표는 공부든 운동이든 본인이 하고 싶은 것을 재미있고 보람차게 대학생활을 하길 바란다미력하나마 즐거운 대학생활을 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고 앞으로도 더 많은 학생들에게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다고 말했다.

 

이계행 학장은 매년 장학금을 꾸준히 기부해주신 김평중 대표에게 감사하다소중한 정성이 학생들의 대학생활에 큰 동기부여가 되어 스스로 성장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체육대학 차원에서 더 많은 학생들에게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장학기금 확충을 위해 다각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별첨 : 사진

 

첨부파일

다음글 조선대학교 총동창회, 「국회의원·민선7기 지자체장·의원 축하 및 ‘2018년 조대인의 밤’」 송년행사 개최 안내
이전글 응우옌티낌응언 베트남 국회의장 조선대학교 안경환 교수에 베트남 우호훈장 수여

서브 퀵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