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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불편사항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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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불편사항신고

글번호
100771524
작성자
박종혁
작성일
2017-11-04 00:00:00.0
조회수
140
주차 및 정기권 관련 문의

아래 학우님이 정기권 관련 글을 올리셨는데 그것에 대해 좀 더 올립니다.

 

2017-09-07 09:17:07.0답변이 늦은 점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학생의 애로사항은 동감을 합니다만, 정기주차권 발급은 대학 내의 주차공간이 협소한 관계로 원거리인 시외 통학자, 야간강좌 9학점 이상(인터넷강좌 3학점 포함 가능) 수강자, 회사에 재직 중인 자에 한하여 발행하고 있습니다. 학생이 제기한 여러가지 문제에 대하여 주차관리 부서인 총무관리처와 협의하여 불편사항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강구할 예정이니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게 학교 측의 답변인듯 한데 이 글을 보면 좀 이해가 안되는 부분이 있습니다. 바로 주차 공간이 협소해서 제한을 한다는 것인데

 

애시당초 대학교의 주인은 대학생들인데 대학생들의 차는 제한하고 직원들의 차는 제한하지 않는다는 것 자체가 말도 안된다 생각합니다.

 

만약 자리가 협소하다면 최소한 직원들도 차량요일제를 하는 등 최소한의 성의를 보여야 하는것 아닌가요??

 

대학의 주인인 대학생들은 자리가 없어서 비싼 등록금을 내고도 마음대로 이용하지도 못하는데

 

저희들의 등록금으로 운영되는 대학의 직원들은 마음대로 이용하는 것은 아니라고 생각됩니다.

 

최소 저희 학우들의 의견을 한번이라도 모아보시고 그러시는건지...ㅎㅎ

 

그냥 말뿐인 협의해서 한다는 말보다는 구체적으로 회의하는 시기와 내용 등을 문서화하고 저희들의 의견 또한 수렴해서 한 치의 불만이 생기지 않게 문서화해서 공식적인 공지 부탁드립니다.

 

 

ps) 학생불편사항 신고라는게 엄연히 학생들의 의견이고 불만사항인데 고작 댓글 하나 달아주고 마무리하는 건 아니라고 생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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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총무팀
    2017-11-07 10:21:25.0 본교 주차면수3,000대, 교직원1,000명, 외부강사950명, 1일외부차량10,000대가 주차시설을 활용합니다. 본교 주차시설에 비하여 많은 차량이 출입합니다. 학생들에게 정기권을 발급하면 좋은데 학교주차시설이 부족하여 그러지 못한점을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원거리 학생에게 선착순 발급 정기권을 조건에 충족한 학생에게 제도를 개선하여 2018학년도 발급하겠습니다. 주차 차량통제실 230-6951, 정기주차 학생복지팀 230-61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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