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내용 바로가기 퀵존 바로가기 사이트이용안내 바로가기

보도자료

우리나라 최초의 민립(民立)대학! 세계로 뻗어 나가는 조선대학교

조선대학교

보도자료

글번호
132006484
작성자
홍보팀
작성일
2019-05-03 09:34:23.0
조회수
408
Double.D(도자디자인&디자인경영 연구회) 제6회 연구발표회 개최

Double.D(도자디자인&디자인경영 연구회) 6회 연구발표회 개최

53일 오픈 오는 12일까지 소아르 미술관에서

11명의 평면작품과 입체작품 등 다양한 장르 작품 전시

 

조선대학교(총장직무대리 홍성금) ‘Double.D’(도자디자인&디자인경영 연구회) 6회 발표회 오픈식을 53일 오후 6시 소아르 미술관에서 개최한다.

 

‘Double.D’Ceramic Design‘D’Design Management‘D’를 딴 복합어이다.

 

조선대학교 대학원에서 박재연 교수(디자인학부)의 지도 아래 도자와 디자인경영을 전공하는 ·석사연계, 석사, 박사과정 학생들의 자발적 연구모임이다. ·박사과정에 진학한 학생부터 기존 박사학위 취득자 및 각계 사회문화적 리더 등 다양한 구성원으로 이루어져 있다.

 

Double.D2014년 창립부터 그동안 풍부한 작품 전시활동과 학회 등에서 주목할 만한 논문을 발표해 왔고 서로의 연구를 독려하며 열정적 면학의 의지와 마음을 함께해 왔다.

매년 전시를 통해 각 회원의 연구된 주제를 발표를 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을 마련하며 평면 작품과 입체 작품 등 다양한 장르의 전시 작품을 만날 수 있다. 회원들의 단체전 이외에도 각 회원마다의 연구된 주제를 통해 매년 다양한 개인전을 개최하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는 박재연 교수를 비롯하여 고용석 김월화 김은지 박이슬 이방일 김미숙 백민지 황경희 서지훈 최지을 등 11명이 참여해 작품을 전시한다. 전시회는 오는 12일까지 열린다.

박재연 지도교수는 그동안의 여정 속 구성원들의 땀 흘림과 발전됨이 돋보일 수 있도록 이번 연구발표회의 연구 성과물들을 성실히 준비하였다며 한결같이 겸손한 마음으로 열정을 보이는 연구자들이 자신의 역할과 영역이 증폭될 수 있도록 많은 격려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별첨 : 사진

 

첨부파일

다음글 조선대학교 제17회 장미축제 ‘오롯이 장미’ 개최 안내
이전글 조선대학교 2019학년도 학과평가 우수학과 시상식 개최

서브 퀵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