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내용 바로가기 퀵존 바로가기 사이트이용안내 바로가기

자유마당

"막는 것 산이거든 무느곤 못가랴" 조선대학교의 진취적 기상은 21세기에 더욱 빛납니다

조선대학교

자유마당

글번호
106254012
작성자
류원용
작성일
2018-03-06 00:00:00.0
조회수
805
공공의 적 이만희씨의 신천지 사이비종교를 論하다.

제목: 공공의 적 이만희씨의 신천지 사이비 종교를 論하다 I
.

.
신천지? 이름부터 사이비 종교 냄새가 나죠? 잉~
꼭 사이비 종교 어르신들은 이름부터 사이비틱한 지 모르겠습니다. 농담 이었구요!
.

.
우리 모두 알듯, 성경이라는 책의 복음은 이렇습니다! 태초에, 하나님께서 우주와 우주안의 모든 삼라만상과 생명체를 다~ 만드시고, 마지막에 사람을 지으시고, 심히 기뻐하시며, 이 사람에게, 자신이 지으신 모든 것을 지배하고 다스리라는 복을 주셨습니다.그러나 사람은 하나님의 딱 하나의 금기였던 선악과를 따먹음으로, 마치 동화 속 판도라의 상자를 열었을 때 그러하였듯이, 사람에게는 좌절과 절망과 고통의 저주가 오고, 결국에는 언젠가는 죽어, 육체는 흙으로 돌아가고, 영혼은 지옥으로 들어갈 수밖에 없는 운명에 처하게 됩니다.
.

.
그러나 판도라의 상자에는 희망이라는 마지막 선물이 존재했듯이, 하나님께서는 이런 사람이 너무 가여워, 성자하나님이신 예수님을 동정녀를 통해 세상에 보내셔서, 첫사람이 선악과를 먹은 죄(원죄=유전죄)를 비롯해, 우리가 평생 동안 지을 모든 죄를 대신하여 십자가에 못 박혀 돌아가셨다가 부활, 승천하시고, 심판을 위해 재림하시도록 계획하셨고,(이하 예수님 사건) 이 사실(예수님 사건, 즉 은혜)를 믿기만 하면, 천국에 갈 수 있도록 하셨습니다.
.

.
이 믿음의 징표로 진짜사랑 나사렛 예수 그리스도 성자하나님께서 세상에 오시기 전에는 제사를 지내야 했으며, 진짜사랑 나사렛 예수 그리스도 성자하나님께서 오셔서 십자가에 못 박혀 돌아가셨다가 부활하시고 승천하시고 보혜사 성령하나님께서 오신 이후로는 누구든지 예수님사건을 진심으로 믿기만 하면, 천국에 갈 수 있도록 하셨습니다.
.

.
그리고 지금은 진짜사랑 나사렛 예수 그리스도 성자하나님께서 보내신 보혜사 성령하나님께서 그 분의 은혜로 모든 사람의 마음속에서 역사하시고 끊임없이, 죄많은 우리 사람들을 위해 변호해 주시고 계십니다.
.

.
그리고 언젠가 미래에 진짜사랑 나사렛 예수 그리스도 성자하나님께서는 계획과 약속대로 다시 재림하셔서, 인류역사상 모든 사람을 그분의 神의 위엄으로, 그 분 앞에 무릎을 꿇린 후, 구원받을 자(천국 갈 사람)와 구원받지 못할 자(지옥 갈 사람)로 구분하여, 영원한 심판을 내리실 것이며, 이것으로 우주와 인류의 역사는 장엄하게 막이 없는 영원한 세계로 돌입하게 됩니다. 물론 해석에 따라 이것이 막이랄 수 있습니다.
.

.
상식으로 알아 둘 것은 천년왕국이라는 성경에 나오는 천년동안의 하나님 나라라는 것은 실재로 그런 나라가 있을 지 없을 지 도 모르고, 중요한 것은 진짜사랑 나사렛 예수 그리스도 성자하나님의 마지막 심판이지 천년왕국이 아닙니다.이것이 제가 아는 성경책에 나온 복음의 처음부터 끝까지 입니다. 물론 제 글 중에 오타도 있을 수 있고, 중요한 사항 하나가 빠져서 누군가 조언해주시고 실제로 성경에 그렇게 나왔으면 저도 시정할 것입니다.
.

.

이 성경책에 나온 복음의 처음부터 끝까지, 내용적으로 전혀 차이도 없이, 완벽하게 일치하여야 기독교입니다. 이 복음은 수천 년간의 기독교 역사 속에 수많은 사람들이 엄청나게 많은 피를 흘리며 그동안 양보 없이 지켜온 기독교가 기독교임을 구분짓는 기독교의 잣대이자 진리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현재 저희 개신교와 천주교는 이 복음론에 있어서만은 서로 전혀 차이가 없습니다.
.
.

그러므로 성경책에 나온 이 복음과 조금이라도 다른 주장을 하면, 그 종교는 기독교가 아니라 비슷하나 아닌 것. 즉, 似而非(사이비) 종교인 것입니다. .
.
.

따라서 성경을 믿는다는 사람들이 성경에 나온 복음과 다른 주장을 하려면 그들은 기독교가 아니니, 그들은 그들의 명칭을 다르게(예를들어 이만희사이비교) 라고 하여야 할 것입니다.
.
.

그러면 이만희씨가 주장하는 신천지는 왜 사이비 종교일까요?
.

.

바로, 성경책에 나온 복음과 이만희씨의 주장은 일치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즉, 성경책에 나온 복음과, 복음과, 이만희씨가 주장하는 내용은 일치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

.
이만희씨는 성경책을 들고 다니면서 이렇게 말합니다. "인류역사상 크리스트교 지도자들은 다 개다." "나 혼자만이 유일한 목사다."
.
.

“창세기부터 요한계시록까지 성경은 일점일획도 거짓이 없이 다 옳다”라고 주장합니다. 입으로는 성경 전체가 다 진리라는 것입니다. 지구상에 십자가 달린 건물들의 주장은 다~ 성경 전체가 진리라고 합니다. 그러기에 진짜와 가짜의 구별이 필요한 것입니다. 그럼 왜 이만희씨의 주장이 가짜일까요?
.
.

이만희씨의 신천지교 주장을 보면 성경 속의 몇구절만 뽑아내어 짜집기 한 것입니다. 구체적으로 모두 분석하기에 지면이 부족하므로, 오늘은 자칭 인류역사상 유일한 使者(사자)님이신 이만희씨의 주장의 핵심주제중 하나인 14만 4천명에 관해서만 다뤄보겠습니다.
.
.

성경적으로는 창조부터 지금까지 약 1만년의 인류역사입니다. 그동안 태어나서 죽은 사람만 몇인 줄 헤아릴 수 없습니다. 그중에서 14만 3천999명도 아니고 14만 4천1명도 아닌 딱 14만 4천명 그것도 신OO를 믿는 사람만이 구원, 즉 천국에 갈 수 있답니다. 요한계시록 14장 3절에 14만 4천명이라고 숫자가 나왔다는 겁니다.
.
.

사자성어에, 아전인수라는 말이 있습니다. 자기에게만 이롭게 처신하는 것을 말합니다. 성경의 많은 부분은 비유와 상징으로 되어있습니다. 예를 들어, 마태복음에는 남자인 아브라함이 이삭을 낳았다고 나옵니다. 또, 예수님께서 베드로에게 "사단아, 네 뒤로 물렀거라."라고 하신 말씀도 나옵니다. 문자 그대로 해석하면, 아브라함에게만 남근과 자궁이 동시에 있어 열 달을 이삭을 품었다는 것이고, 베드로의 정체가 사단이고 따라서 베드로는 지금까지 살아있는 것입니다. 이렇게 문자 그대로의 성경해석은 동화책보다 말도 안되는 것입니다.
.
.

그러기에 이만희씨가 성경을 아전인수. 즉, 자기에게만 이롭게 해석하는 것이 가능한 것입니다.
.
.

이만희 어르신! 아브라함에게 자궁이 있었나요? 베드로가 사단인가요?
.
.

여러분! 14만 4천을 그토록 많은 사람이 구원 받는다는 비유와 상징으로 받아들여야 할까요? 아니면, 13만 3천999명도 아니고 14만 4천1명도 아니고, 딱 14만4천명만이 구원받는다는 말로 받아들여야 할까요? 혹시, 이만희씨가 살신성인을 해야 하지 않을까요? 이만희씨가 지옥가면, 이만희씨때문에 순위에서 밀렸던 천국 못 갈 사람 한 명이 더 구원 받을 수 있잖습니까? 예수님도 살신성인 하셨는데, 자칭 그의 유일한 使者(사자)님이시라는 이만희씨가 살신성인을 안 하면 되겠습니까? 이만희씨를 살신성인하도록 독려시킵시다.
.
.

이만희씨는 살신성인하여 지옥가야 합니다. 김개똥이 구원 받을 수 있게 이만희씨는 살신성인해야 합니다. 여러분! 이만희씨를 지옥 보냅시다! 보냅시다! 보냅시다!
.
.

그래서 이만희씨의 신천지 사이비종교는 사이비 종교인 것입니다.
.
.

이만희씨! 이 글을 통해 진지하게 묻습니다. 14만 3천 999명이 구원받나요? 딱, 14만4천명 구원받나요? 아니면 한명 더해서 14만 4천 1명이 구원받나요? 꼭 대답바랍니다. 혹시 모르시겠는 건 아니겠지요?
.
.

"하나님이 세상을 이토록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자 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라" (요한복음 3장 16절)
.
.
.
.

.

제목: 공공의 적 이만희씨의 신천지 사이비종교를 論하다 II
.
.

실은 저는 사이비종교에 대해서 여러분이 아시는 정도 밖에 모릅니다. 왜냐면 알면 알수록 다치는게 사이비종교이기 때문입니다.
.
.

어떤 분은 사이비종교를 완벽하게 분석했다가, 옆구리에 칼맞아 돌아가셨고, 어떤 분은 교통사고를 당하셨고, 어떤 여성분은 사이비종교라고 그들을 비판했다가 산에 끌려가 강제로 ㅇ ㅠㄴ ㄱ ㅏㄴ을 당하기도 했습니다. 이 외에도 오늘도 대한민국에서는 셀 수도 없이 수많은 악행이 사이비종교에 의해 벌어지고 있습니다....
.
.

그러하기 때문에 종교분석 전문가들의 지식에 비하면 구우일모의 지식밖에 없는 제가 이렇게 언제 제 옆구리에 꽂힐지 모를 비수를 두려워하지 않고 담대히 그들을 정화시키려 하는 것입니다.
.
.

제가 아는 이만희씨는 이렇습니다. 한명의 참을 수 없는 존재의 가벼움에 떨던 중년의 아저씨였던 이만희씨는 어느날 성경을 읽다가 그만 눈이 번쩍 띄였답니다. 바로 요한계시록 어딘엔가 박혀있다는 한 명의 使者라는 대목이 눈에 띈 것입니다.
.
.

'그렇다! 내가 바로 말세의 유일한 "한명의 使者"인 재림 사도 요한이다' 라고 착각귀신이 씌여버린 것입니다.
.
.

정신분석학에서는 이렇게 "지구가 자기를 중심으로 돈다"는 착각을 관계망상이라 부릅니다. 정신분열증 초기 증세입니다. 정신과 의사 선생님께 물어 보십시오. 지구상에는 엄청나게 많은 지구가 자기를 중심으로 돈다는 착각환자들이 널려 있습니다..
.
.

자신이 유일한 使者라는 맹신에 빠진 이만희씨는 그래서 그의 추종자들을 만들기 위해 신천지라는 집단을 만들고 하나 둘씩 자신이 유일한 使者라는 것을 믿게 만들 논리체계를 구축해 갑니다. 먼저 가장 큰 일반성인 "성경은 모두 진리이다" 로 시작해서 뭇사람들에게 신천지가 기독교임을 가장합니다.
.
.

다음은 신천지의 특수성을 어필해서 추종자를 확보하기 위해 "나더러 주여! 주여! 하는자 마다 모두 천국에 가는 것이 아니고, 아버지의 뜻대로 행하는 자만이 천국에 간다"라는 성경귀절을 인용해 기존의 기독교는 아버지 뜻데로 행하지 않는 자들이기 때문에 목사나 신부는 개이고,우리 신천지는유일한 使者인 나를 따르기 때문에 우리 신천지신자 만이 천국에 간다라고 논리체계를 구체화 해 나갑니다.
.
.

우리 기독교가 변증의 발전을 거듭하여 성경을 2천년동안 연구하여 가장 정통성있게 신학을 발전시켜온 바의 精修는 바로 삼위일체 이론입니다.
.
.

"하나님께서는 유일신이신 한 하나님이신데, 한 하나님이시자 세 하나님이시고 세 하나님이시자 한 하나님이시다"라는 것입니다" 바로 "성부, 성자, 성령하나님께서는 한분 이시자 세분이시면서 세분이시자 한분이시다"라는 것입니다.
.
.

그이상의 지식은 중간자인 사람의 지혜로는 영원히 깨칠 수 없는것이고, 죽어보면 우리가 직접 눈으로 세 하나님이시자 한 하나님이시며, 한 하나님이시자 세 하나님이신 창조주 하나님의 정체를 알게 될 것이라는 것이 2000년 동안 연구해본 우리 기독교의 결론입니다
.
.

이런 이천살의 기독교가 평생을 거쳐 정립한 이론을 이제 백살도 안된 이만희 어린이가 어찌 알겠습니까? 그냥 두리뭉실하게 "예수님은 하나님의 아들이고, 내가 유일한 使者인줄 알았는데 인자 봉깨 내가 하나님의 神이신 보혜사 성령님인것도 같애야!"이러고 있습니다.
.
.

그런데 漸入佳境, 去去益甚이라고 이만희씨에게 절체절명의 위기가 닥쳤는데 오신다는 예수님께서는 오실 기미가 안보이고, 자기는 머잖아 죽게 돼있다는 것입니다. 이제 90세 정도가 된 그는 저승으로 향해 달리는 시계를 보며 눈만 깜박거리고 있으니, "내가 새하늘과 새땅을 열고, 우리는 영생불사하고, 우리는 먹지 않고도 배부를 것이다"라는 그동안의 그의 惑世誣民 詐欺行閣이 만천하에 드러나게 되었다는 것입니다.
.
.

人死 遺名이라고 자기가 살았다는 흔적이라도 남기고 싶은 이만희씨는 최근에는 1억원짜리 굿까지 했다는군요. 샤머니즘과 사이비종교의 만남 참 잘어울리지 않나요? 이미 자신의 악행이 만천하에 들어난바 됐으니, 그가 아무리 발악해봐야 遺臭萬年일 뿐일 것입니다.
.
.

이상 정신줄 온전한 사람이라면 그냥 피식~ 웃고 지나가면 될 얘기였습니다
.
.
.
.

.

공공의 적 이만희씨의 신천지사이비종교를 論하다 III
.
.

그렇다. 우리 대한민국에는 종교의 자유가 있다. 또한 우리 대한민국의 번영과 발전을 위해 종교의 다양성 또한 존중되어야 한다.
.
.

기독교(천주교 + 개신교)를 믿고싶은 사람은 기독교를 믿을 자유가 보장되야야 하며, 실제로 보장되고 있으며, 불교를 믿고싶은 사람은 불교를 믿을 자유가 보장되야야 하며, 실제로 보장되고 있으며, 이슬람교를 믿고싶은 사람은 이슬람교를 믿을 자유가 보장되야야 하며, 실제로 보장되고 있다.
.
.

그러면 서로 다른 진리간의 갈등은 어떻게 해소해야 할 것인가?
.
.

바로 상대에 대한 존중에서 답을 찾아야 한다. 바로, 자기 종교 귀한 줄 알면 남의 종교 귀한줄도 알아야 한다는 것이다. 즉 상대 종교의 최고神聖을 모욕하면 안된다는 것이다.
.
.

예를 들어보자.. 기독교 추기경님이나 한기총 회장님께서 "부처님은 사탄이다"라거나 조계종 총무원장님께서 부처님이 하나님 아부지고 예수님은 부처님 몸종이다.라거나 이슬람교 신부께서 "성모 마리아님께서 마호메트선생님 꿈에 환생하여 몸을 주셨다." 라거나 추기경님께서 "마호메트 선생님께서는 아무 여성이나 범하고 다니는 창ㄴ ㅏㅁ이었다"라고 설교말씀을 설파하시면 어떻게 되겠는가?
.
.

상대를 존중하며 인류에게 빛과 사랑, 자비, 평등을 실천해야 할 종교가 남의 종교 최고 神聖을 모독하니, 대한민국은 종교인들간의 패싸움으로 아수라지옥이 되고 말 것이다.
.
.

그런데 절대 있어서는 않돼고 절대 그런 일이 없는 일들이 바로 대한민국에서 벌어지고 있다.
.
.

뭔 어떤 아낙이 말고ㅊㅜ놈이 탐나서 따ㅁㅜㄱ었다가 태어난 鬼胎놈인 강증산이 지가 하나님이라고 기독교의 최고 神聖을 모독하고, 기독교 이단문제 연구소장님을 살인교사하고서는 유체이탈을 해서 교도소를 빠져 나가겠다고 사기치다가 사망한 조희성이 지가 하느님이라고 기독교의 최고 神性을 모독하고, 뭔 부녀자 강ㄱㅏㄴ범으로 미국에서 실형을 살았던 놈, 뭔 한국에서 부녀자 강ㄱ ㅏㄴ범으로 실형을 살고 있는 놈, 뭔 지 각시가 몇인지 헤아릴 수 없는 데 몸이 두조각 나서 뒈진 놈 구체적으로 문선명, 정명석, 유병언등등이 지가 재림예수님이라고 기독고의 최고 神性을 모독하고, 뭔 국수먹다 뇌출혈로 죽은 안상홍이 어쭈고 하나님이라고 기독교의 최고 神性을 모독하고, 그 양반 각시인 장길자는 지가 하나님 각시이니까 지가 하나님 어머니라고 기독교의 최고 神性을 모독하고, 지가 즈그 엄마 아부지 아들이제 뭔 유일한 사자에다 보혜사 성령님이라고 이만희가 기독교의 최고 神聖을 모독하고,
.

.

이외에도 대한민국 보통사람의 상식으로는 도저히 용납할 수 없는 중증 정신분열증 환자, 알츠하이머 중증 환자들이 대한민국의 絶大惡으로 존재하면서 순진하고 선하기만 한 대한민국 국민을 惑世誣民하고 계시면서, 남의 종교의 최고 神聖을 모독하고 있기에 "이는 옳지 않으며, 남의 종교 최고 神聖(신성)을 모독하는 범죄행위이니, 이들이 남의 종교 최고 神聖을 모독하는 행위를 계속하는 한, 법률에 그들의 포교활동 금지를 명문화해야 할 것이다"라고 나는 생각한다.
.
.
.

Ps: 아야~ 우리 장형님께서 장로교 목사님이시고, 우리 아부지가 장로교 장로이시고, 우리 차형님께서 장로교 안수집사님이시고, 내가 장로교 세례교인인데, 느그들이 뭐신디 우리 기독교의 최고신성을 모독하냔마다! 콱~ 주게부러 이 개ㅅ ㅐ ㄲ ㅣ들을..
.
.
.
.

.
.
.
아름다운 세상을 꿈꾸는 생활속의 물방울들 "물빛회" 발기인: 류원용
부드럽고, 따뜻한 당신의 친구: (빗물한멜) bismul333@hanmail.net
꽃인듯 눈물, 별인양 울보 I : www.cyworld.com/oosoorwy
꽃인듯 눈물, 별인양 울보 II : http://blog.naver.com/oosoorwy
페이스북: 유원용
Since 2003

 

ㅡ 대한 예수교 장로회 세례교인: 류원용 ㅡ 

첨부파일
  •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다음글 자동차밸리 홍보대사 모집공고
이전글 NEW국제직업전문학교 사물인터넷 IoT과정,웹디자인 과정 안내!

서브 퀵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