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정 내용
규정 제목 재정보증 규정
개정사유 및 주요 내용 - 제1조(목적) ‘직원’ -> ‘신규임용 직원 및 회계관계 직원’으로 변경하여 본 규정의 적용대상자를 명시
- 제2조(적용) ③항 3호 회계 관계 직원의 범위에 생활관운영팀 관리비 담당, 총무팀 차량통제실 주차요금 관리 담당, 국제협력팀 한국어연수과정 수입 담당 직원을 가입대상에 추가
※ 위 해당부서는 수입이 각각 생활관운영팀 연간 약 16.4억, 총무팀 약 10.8억, 국제협력팀 약 1.4억 발생하고 있어 담당직원의 보증보험 가입이 필요
- 제3조(재정보증의 방법) ①항 재정보증방법의 종류를 인보증과 보증보험가입으로 명시 등
- 제4조(재정보증의 갱신) 재정보증의 갱신 시기 구체적 명시
개정일 2012-12-05
등록일 2013-07-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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