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정 내용
규정 제목 제안제도 운영 내규
개정사유 및 주요 내용 ■ 제정사유
- 2004. 11. 1일자로 직제개편이 이루어져 기획조정실에 평가팀이 신설되었으며,
제안공모 업무를 평가팀에서 운영하기로 결정.
- 교수, 직원, 학생들의 창의적인 의견과 고안을 장려하여 이를 업무에 반영함으로써
조직의 활성화, 행정의 효율화, 예산절감 및 수익증대를 도모하고자 함.

■ 주요내용
- 제안의 종류와 제안내용을 정함 (제3조 및 제5조)
- 제안의 제출과 심사를 정함(제6조 및 제7조)
- 제안 결과에 따라 포상 및 특전을 정함(제8조)

개정일
등록일 2013-07-09
다운로드 1900.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