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정 내용
규정 제목 교원업적평가 규정
개정사유 및 주요 내용 ■ 개정사유
- (기초교육대학) CQI 보고서 양식을 표준화하여 시스템을 구축함으로써 공학계열 뿐만 아니라 전체 교원이 CQI 보고서를 작성할 수 있도록 하고, 보고서 작성에 따른 업적점수반영관련 규정을 개정하기 위함.
- (학부교육선도사업 행정지원팀) ACE 사업의 자율성과 지표인 지속적 수업 질 관리 개선(CQI)보고서를 작성하도록 하고, CQI보고서 작성 전임 교수에게 업적 점수를 부여하고자 함.
- (교수학습개발팀) 교육개선활동 관련 신규 프로그램의 참여교원에 대한 교육업적를 부여 하고, 교육개선활동 프로그램의 수의 증가에 따라 최대 부여할 수 있는 최대 교육업적점수를 30점으로 상향 조정
- (원스톱학생상담센터) 제12차 교무위원회(2015. 2.17.) 교원업적평가 규정 개정(안) 심의결과 “추후 기준을 상담 및 지도 비율대로 인정하도록 개정하는 것을 전제로 원안대로 가결”된 사항과 ‘학생 상담 및 지도실적’ 반영을 위한 세부사항 개정
- (연구진흥팀) 2014학년도부터 문예창작학과가 예체능계열로 변경되었고, 신임교원 2명(문예비평, 드라마) 충원됨에 따라 문예창작분야 교원연구업적의 평가항목기준 및 배점을 조정이 필요하여 개정하고자 함.
- (교수학습개발팀) 성적경고자 및 성적관리 위기학생의 지도를 위한 프로그램 참여 교원에게 봉사업적 점수 부여
개정일 2016-01-12
등록일 2016-01-27
다운로드 2 교원업적평가 규정 20160112(9차 교무위원회).hwp